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스타벅스 텀블러 보여드려요!
    Cafe 2019. 1. 2. 16:57


    2019 스타벅스 텀블러 업로드 입니다. 

    2019년 1월1일날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겨울시즌 유리텀블러, 서울 텀블러 등등 종류가 많았어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어요. 










    2018년 텀블러와 크게 바뀐점은 없는것 같아요.

    굉장히 무난하고 베이지톤의 텀블러등 호불호가 가리지 않는 컬러의 텀블러 들이 대부분인것 같았어요.

    무광 화이트 텀블러, 무광 블랙 텀블러가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오히려 그림없이 글자만 적힌 텀블러도 참 예뻤구요.

    뒤에 보이는 화이트 마블 텀블러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대리석 마블의 느낌이라 차가워 보이지만 질리지도 않을거 같고, 일자로 쭉 곧게뻗어서 예뻐요.

    안에는 스테인레스가 아니라서 훨씬 가벼울꺼 같네요.











    도시별 텀블러인데 원래 서울 텀블러는 두가지 색깔밖에 없나요? 

    컬러가 좀 아쉽고 스테인레스가 아니라서 약간 아쉬운 느낌이 있네요. 










    훈민정음, 한자, 옛날 한글의 텀블러도 큰 의미가 있고 멋스럽다는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아직 가지고 다니는 사람은 못본것 같아요.








    별 텀블러, 유리병 텀블러, 예쁜 무늬의 텀블러들도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은거 같아요.

    귀여운 텀블러들 보일때 구매 안하면 다음엔 없는거 아시죠?






    이거보고 너무 웃겼는데, 보틀커버인데 이건 홀리테이 컬렉션처럼 보였어요.

    제가 갔던 매장에서 수량이 하나 딱 남았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연말 때, 겨울에 보틀에 끼워서 다니면 손이 덜 찰것 같아요.


    2019 스타벅스 텀블러, 악세사리 등등 보고 왔는데 좋은정보 되셨으면 좋겠어요.

    2019년도 화이팅 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