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예쁜카페 르샹트르빌
    Cafe 2018. 12. 28. 15:53



    대구 동성로의 예쁜 카페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친구들과 가서 사진찍기도 좋고 커플들 끼리 가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것 같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도 친구와 같고 같이 간 친구도 인테리어가 예쁘다며 무한 사진을 찍고 왔습니다. :)




    위치는 지도에 첨부 해놓았으며, 대구백화점 광장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카페 입니다.

    cafe promotion과 같은 위치에 자리 하고 있습니다.





    이 케잌보고 영화 마틸다에서 남자 꼬마아이가 우걱우걱먹는 초코케이크가 생각나더라구요.

    케이크들이 아메리카 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파운드케이크, 초코케이크, 바나나아이스크림이 얹혀진 케이크등 많은 종류의 케이크가 있었습니다.


     



    귀여운 마틸다를 보면 아주 진한 초코케이크가 연상되어 포스터를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주문한 음료는 아메리카노 아이스 (5.0) , 아몬드비엔나 (6.0),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얹혀진 빵 (가격모르겠음)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테이블이 모두 대리석 시트지로 감싸져 있어 멋스러운 인테리어의 느낌이 났습니다.

    저는 2층에 앉았었는데 2층, 3층 모두 만석이라 겨우 2층에 앉았던 기억이 납니다.







    아쉽게도 커피와 케이크가 정말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먹을만했어요. 사진찍기가 참 좋은곳 같았습니다.

    맛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가서 사진도 찍고 맛있는 케잌, 커피등 즐겨보시기를 바랍니다.






    친구말로는 아몬드 비엔나는 맛있었다고 했습니다. 아메리카노에 비해 양이 적어서 조금 놀랐지만 원래 그런거라고 생각합니다.

    테이블마다 장미꽃이 한송이씩 있어서 여성분들은 기분좋게 놀다갈수 있는 덤까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한주, 즐거운 2018 마무리 하시기를 바래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