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라지가구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신청방법 & 진행상황
    좋은정보 2019. 1. 23. 16:03

    1월 9일에  미라지가구 대구점에서 가구를 샀어요.

    검색을 해보니 이렇게 악평이 많은 가구저인지 몰랐습니다..

    뭐든 검색이 먼저! 임을 깨닫는 경험이었습니다.


    (자초지정, 내용)

    본론으로 들어가서, 집 이사를 하면서 깨끗한 인테리어를 꿈꾸던 엄마가 흰색 장롱과 서랍장을 구매해오셨다고 합니다.

    이사는 18일인데, 17일날 배송오기로 했던 가구들이 가구업체의 실수로 부품을 덜 가져오는 바람에 18일 이사당일날 가구를 설치하게 되었어요.

    가구가 조립형이라 총 6통 조립시간만 4시간 걸렸습니다.

    그것도 아침일찍 배송온게 아니라 점심때즘 배송오면서 점심은 점심대로 먹는다고 한시간 까먹고, 이사업체, 파출부, 각종 공사들 뒤로 다 딜레이 시키게 되었어요.

    시간적으로, 정신적, 물질적 매우 손해였습니다.


    꾹꾹 참으며 가구를 설치했는데,

    가구 설치하자마자 제 입에서는 이 가구 정말 맘에 안든다 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가구 사진 보여드릴께요.





    사진으로 봐도 이렇게 불량이 딱보이는데 육안으로 보면 정말 화가 납니다. ㅋㅋ

    이걸 거금 들여서 구매했어요.





    새 가구가 표면에 때 낀거 보이시나요?

    화가 안나게 생겼나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닦아도 지워지지도 않을뿐더러 저걸 새가구라고 말할수 있나요?

    딱 봐도 중고 가구 같아요.



    가구 틈 벌어진거 보이시죠?

    정말 어이가 없기 짝이 없습니다..




    이건 주문한 빈티지 서랍장 인데, 참 빈티지 스럽게 다 까져서 왔네요.

    이거 중고가구지 이게 무슨 빈티지 가구인가요? ^^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ㅋㅋ

    저게 서랍장 다 닫은 거에요 ㅋㅋ 한쪽은 들어가고 안쪽은 아무리 닫아도 서랍장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이걸 정상제품이라고 말 할수 있을까요?


    그리고 전화로 본사전화번호 물었다고 그걸 묻는게 예의냐면서 훈계 몇분간 들었습니다.

    200만원에 가까운 돈 지불하고 고객의 권리가 전혀 없는 최악의 가구사 였습니다.


    그리고 교환, A/S도 처음엔 거부하더군요, 그리고 본인들이 저희집에 하자 체크하러 오는것도 본인들 근무 비용이랑 시간 저희가 지불하라네요 ㅋㅋ

    이런 경우는 참 처음이고 어이가 없습니다.

    미라지 가구 절대 사지마세요.


    그리고

    저는 끝까지 가려구요.

    쉽게 봤다면 오산입니다. 


    +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댓글좀 부탁드려요


    직원이 보여준 카탈로그 가구 안 구조랑 틀린 제품이 왔는데 이게 주문제작이라며 반품불가 라고 주장하는데,

    반품불가인가요?





    ------------------------------------------------------------------------------------------------------------------------------------------------



    한국 소비자원에 구구절절하게 설명하고 1차 접수 완료 했습니다.

    대구 지역 한국소비자원은 상담을 매우 귀찮아 하더군요. 하지만 끝까지 궁금한거 풀릴때까지 말하고 다 말했습니다. ㅋㅋ


    이렇게 1차 접수를 해야만 피해구제 신청 할수있는거 꼭 알아두시길 바래요!




    피해 구제 신청 온라인으로 작성 한 후 처리중으로 들어갔습니다.

    구매는 저희 어머니가 하셨기 때문에 저는 대리인으로 제이름 적고 글을 썼습니다.





    이건 수정 전 글이지만 참고로 보시길 바래요.




    1번. 

    - 문제

    -문제

    -문제

    2번

    -문제

    -문제


    이런식으로 다시 수정해서 글 올렸어요.

    누가 봐도 보기 쉽게 요점만 적으시면 되요!




    온라인도 이런식으로 글을 적습니다.

    온라인으로 적는게 더 간편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적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글 적으실때 (사유) 일목 요연하게 깔끔하게 적는걸 추천합니다.


    급하게 글 적느라 깔끔하게 모자이크 처리하진 못했어요, 이해 부탁합니다. ㅠㅠ


    저게 피해구제신청이고 2차 입니다.


    저는 대리인이기 때문에 가족증명서하고 첨부하라고 하루나 이틀뒤에 연락온다고 합니다.


    연락이 오면 또 글 올리겠습니다.

    이런 어이없는 경우 겪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ㅠㅠ


    미라지 가구는 본사가 없는 가구점이라고 하네요. 구매하지 마세요. 




    '좋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라지가구 소비자원 피해구제신청 : 2탄  (10) 2019.02.17

    댓글

Designed by Tistory.